진정한 패션 액세서리, 디올 베르니가 무한한 가능성을 선사합니다. 가장 심플한 룩부터 우아한 룩까지 모든 룩에 파이널 터치를 가미해줍니다.
쉐이드를 선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직접 발라 보는 것입니다. 바르는 즉시 당신에게 어울리는 컬러인지 아닌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디올이 제안하는 당신에게 꼭 맞는 쉐이드를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가이드라인을 확인하세요.

누드 쉐이드 선택하는 법

톤온톤 피니쉬를 연출하기 위해 당신의 스킨톤과 잘 어울리는 쉐이드를 선택하세요. 당신에게 꼭 맞는 누드 쉐이드가 손을 더 길고 가늘게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 흰 피부의 경우 트라-라-라 같은 핑크 누드를 사용하여 네일을 자연스런 핑크빛으로 물들여줍니다.
- 어두운 피부톤은 뮈게 베이지와 같이 옐로우 베이스가 가미된 따뜻한 쉐이드로 네일을 연출해줍니다.
- 디올 트리아농 네오-누드의 그레이 베이지 빛이 스킨톤을 밝혀주어 완벽하고 모던한 룩을 완성해줍니다.
- 디오리쎄를 발라 네일에 영양을 공급하고 지속력을 높여 누드 네일아트를 완성해줍니다. 페탈 드 로즈는 흰 피부에 잘 어울리며 로즈 데 네쥬는 매트한 스킨톤에 생기를 부여합니다.

완벽한 레드 컬러를 선택하는 법

누구든 레드 컬러를 바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킨톤 그리고 연출하려는 룩에 잘 어울리는 쉐이드를 선택해야합니다.
- 흰 피부의 경우 블루가 가미된 레드 컬러로 네일을 연출해줍니다.
- 매트한 스킨톤에는 모든 쉐이드가 잘 어울리지만 특히 옐로우가 첨가된 레드로 피부톤을 한층 밝게 연출해줍니다.
-1949년 디올이 탄생시킨 첫번째 루즈의 레드 컬러이기도 한 루즈 999는 변치않는 멋진 클래식 쉐이드입니다.
-뉘 1947은 깊은 퍼플을 담고있는 컬러로, 어느 룩에든 바르는 즉시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 이번 FW시즌 잇-쉐이드인 마사이는 놀랍도록 스타일리쉬한 와인 컬러로 클래식한 터치를 가미해줍니다.
- 순수하고 반짝이며 감각적인 레드빛을 지닌 팡도르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쉐이드로 완벽한 패션을 연출해줍니다.

네오-그레이 쉐이드

"논-컬러"의 회갈색, 그레이, 블루 그리고 스모키 쉐이드가 새로운 그레이로 탄생됩니다. 독특하지만 절제된 컬러로 어느 의상에도 잘 어울려 즉각적으로 모던한 엣지를 선사하며 누드 또는 블랙 룩에 완벽한 파이널 터치를 가미해줍니다.
다크하고 강렬한 스모키 아이를 그레이 컬러의 네일과 함께 연출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진정한 "누드" 에나멜을 대체할 수 있는 패셔너블함을 연출해보세요.

컬러 블락 쉐이드

밝고 트렌디한 컬러가 진정한 패션 어딕트의 화려한 룩을 연출해줍니다. 컬러는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쉽고 재미있는 패션 악세서리가 됩니다.

시크하고 클래식한 당신의 룩에 재미있고 모던한 터치를 가미해보세요. 가벼운 메이크업으로 반짝이는 네일컬러가 더욱 눈에 띄게 됩니다. 또한 네일 컬러와 아이 메이크업을 매치하여 예상치 못한 룩을 연출해보세요.

핑크 쉐이드

유행을 타지 않는 핑크 컬러로 다양한 룩을 연출해보세요. 어떤 쉐이드이든 핑크 컬러는 당신의 룩에 놀라운 여성미를 가미해줍니다.
- 완벽한 소프트 파스텔 핑크빛을 지닌 트라-라-라는 손을 좀 더 가늘게 보이도록 도와주어 우아한 톤온톤룩을 연출해줍니다.
-코랄빛을 담고있는 원더랜드가 생기있는 핑크빛으로 즉각적인 헬씨 글로우를 선사합니다… 칙칙한 피부톤을 한층 환하게 연출해줍니다.
-립스틱처럼 대담한 보뇌르 푸시아는 눈에 띄는 컬러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 자체만으로도 스타일 악세서리인 이 컬러는 놀라움을 선사하여 차분한 룩에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이메일로 공유하기

닫기

수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