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패션 악세서리인 베르니는 무한한 가능성을 선사합니다. 가장 심플하게 혹은 가장 화려하게 룩들을 완성합니다. 다음은 원하는 색상을 고를 때 알아야 하는 정보입니다.

« 스테이트먼트 » 쉐이드

« 스테이트먼트 » 쉐이드는 빨간색상과 핑크색상들을 지칭합니다. 전통적이면서 꼭 필요한 이 쉐이들은 모든 여성들의 취향을 만족시킵니다. 이 색상들은 항상 우아하고 글래머러스한 여성성을 표출해 줍니다.
타임리스한 이 색상들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하려면 주저없이 립스틱 색상과 액세서리 (핸드백, 신발…) 색상과도 잘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반대로 손이나 발의 네일 색상과 맞추려고 하지 마세요.

<< 컬러 블록 >> 쉐이드

어딕트 패션의 룩을 완성하기 위해서 이 팝 컬러들을 발라야 합니다. 이 쉐이드를 통해 컬러는 쉽고 즐겁게 패션의 액세서리가 되며 원하는 대로 변화합니다.

오리지널 컬러들을 쉬크하고 클래식하게 바르는데 주저하지 마세요. 이러한 차이들은 당신의 룩에 모던함을 불어 넣어줍니다. 매우 화려한 베르니를 바를 때는 너무 고상한 메이크업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쿨한 매치를 위해 아이섀도우 색상이나 라이너 색상과 베르니 색상을 맞출 수 있습니다.

« 네오 그레이 » 쉐이드

그레이 계열의 이 새로운 쉐이드는 « 노-컬러 »라고도 불렸습니다. 토프, 그레이, 블루, 재색 계열의 색깔들을 지칭합니다. 당신이 어떤 옷을 입고 있든지 당신의 룩을 완성시켜줍니다. 당신의 자태를 곧장 모던하게 해주고 누드룩 혹은 올 블랙 룩을 완벽하게 완성시켜줍니다.

강렬한 스모키 아이메이크업과 함께 이 쉐이드들을 연출하면 매우 화려한 룩이 완성됩니다. 그리고 이 쉐이들은 누드 쉐이드에 스타일있는 대안을 선사합니다.

누드 쉐이드

이 중간톤의 쉐이들은 베이지, 라이트 로즈계열의 색입니다. 이 색조들은 다른 디올 베르니의 생기있는 색깔만큼 탐나는 색상입니다. 이 색상들의 누드 효과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부각시켜 줍니다.

이 고상한 색상들은 메이크업이 고상하든 또는 색채가 강하든 룩이 조화롭게 어울리게 하는 이상적인 색들입니다. 또한 착용한 보석들을 더 가치있게 만들어 줍니다.

패션 쉐이드

트렌디 컬러와 디올하우스의 패션 컬렉션에 직접 영감을 받은 이 쉐이드들은 계절의 패션 감각을 고취시킵니다. 마음이 가는대로 원하는 색상을 바릅니다.

이메일로 공유하기

닫기

수신인